UPDATED   2019. 09. 20(금) 19:26
페이지상단으로이동

컨스트레이션 'DARC월렛', BNB·바이낸스 체인 토큰 지원

    • 입력 2019-09-12 12:33

한국 블록체인 솔루션 기업 컨스트레이션(Konstellation)이 DARC월렛 출시 두 달만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컨스트레이션의 주력 상품인 DARC월렛(DARCwallet)이 바이낸스 코인(BNB)과 바이낸스 자체 토큰 프로토콜 BEP2를 기반으로 하는 바이낸스 체인 토큰들을 지원한다. DARC월렛은 앞서 NEM 기반 토큰 DARC와 XEM을 지원해왔다.

컨스트레이션은 금융 컨설팅, 토큰화, 시장 데이터·뉴스 접근성, OTC 거래, 고급 보고 기능, 전문 커스터디 솔루션 등 앞선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들로 금융 시장에서 독특한 틈새 생태계를 조성해가고 있다.

컨스트레이션은 이러한 비전을 성취하기 위해 여러 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토큰 커뮤니티에 가장 좋은 금융 서비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안정화 강화 작업도 이어가고 있다.

3세대 블록체인 인프라 제공업체인 에브리토큰(everiToken), 예측 디지털 자산 분석 조사기업 비트큐레이트(Bitcurate), 블록체인 뉴스 솔루션 제공업체 퍼블리시(Publish) 등 많은 혁신 기업들이 컨스트레이션의 '탈중앙 금융(DeFi)' 비전을 공유하면서 컨스트레이션 네트워크에 합류했다.

컨스트레이션은 바이낸스 코인 지원으로 DeFi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걸음을 내딛었다. BNB는 시총 8위 암호화폐로 꾸준히 좋은 실적을 보여왔다.

바이낸스는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하는 대형 거래소다. 올해 4월 19일에는 바이낸스 체인 메인넷과 BEP2 프로토콜을 내놨다. BEP2는 일련의 토큰 운영 규칙으로 바이낸스 체인에서 온체인 자산을 출시할 때 사전에 정한 실행 기준이다. 출시 후 5개월만에 137종의 디지털 자산이 바이낸스 체인에서 생성되묘 빠른 성장을 보여줬다. 평균 이틀에 한 종의 BEP2 디지털 자산이 나오고 있다.

컨스트레이션 개발팀은 DARC월렛에 스테이킹과 스왑, 두 옵션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DARC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네트워크 활동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향후 아토믹 스왑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컨스트레이션의 DARC월렛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편리하고 효율적인 이용자 중심의 월렛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바이낸스 체인 자산 지원은 사용자경험과 프로그램 전체적인 유틸리티를 향상시킬 새로운 진전이다. 바이낸스 체인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거래할 수 있는 DARC월렛으로 더 다양한 디지털 자산에 접근할 수 있다. 앞으로 다른 블록체인 자산들도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DARC월렛을 다운로드해서 BEP2 토큰을 이용해볼 수 았다.

컨스트레스션 소개

컨스트레이션은 글로벌 금융 서비스 산업을 지원하는 강력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자체 유틸리티 토큰 DARC가 구동하는 하이브리드 퍼블릭/프라이빗 블록체인 컨스트레이션 네트워크(Konstellation Network)는 블록체인에 구애받지 않는 디지털 자산을 생성할 수 있다. 투명하고 안전하며, 금융 규정을 준수하는 글로벌 블록체인으로 주요 거래자 간 매끄러운 상호작용이 가능하다. 컨스트레이션은 여러 유형의 자산이 등장하고 블록체인에 기록될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는 금융 기관을 위한 자원이 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RC토큰은 현재 ExratesP2PB2B에서 거래 중이다.

바이낸스 체인 소개

바이낸스 체인은 BEP-2 자체 토큰 프로토콜 표준을 이용하는 블록체인 자산의 이동과 거래에 초점을 맞춘 퍼블릭 블록체인이다. 바이낸스 체인 기반 바이낸스 DEX는 성능과 사용 편의, 유동성을 더했다.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다.

토큰포스트 | [email protected]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