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 02. 26(금) 19:23
페이지상단으로이동

국내 최초 ‘2018 블록체인엑스포’ 7월 부산 개최

    • 입력 2018-04-11 11:54

국내 최초 ‘2018 블록체인엑스포’ 7월 부산 개최

국내 최초 ‘2018 블록체인엑스포’ 7월 부산 개최

 

[더코인즈] 블록체인산업을 이끌어가는 업계 구성원이 국내 최초로 한자리에 모이는 ‘2018 블록체인엑스포(BCEK 2018)’726()~27() 양일간 부산항 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블록체인 기술 산업군,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보안·인증 솔루션, 핀테크(Fintech) 금융권 및 스마트시티 건설사까지 모일 계획이다. 블록체인산업군 채용에 어려운 점을 감안해 참가업체들에 한하여 채용박람회도 같이 진행되며 컨퍼런스도 열린다.

 

블록체인엑스포 조직위원인 부산테크노파크 기술지원단(부장 최승욱)은 블록체인 기술·이전 지원을 하며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강연도 들을 수 있다. 블록체인기술 국제특허법률에 관하여 베스티안 국제특허법률 사무소 정병홍 대표변리사의 국제특허법률에 대해 강연도 이루어진다.

 

BCEK 2018은 참가는 5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신청 순서대로 부스배치가 지정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참가비 및 서비스비용을 스마트컨트랙트가 가능한 이더리움, 마이스코인, 아이콘 등 암호화폐로도 지불이 가능하다. 스타트업 기업은 참가비의 50%에 이르는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참관신청을 하면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다. 행사 오픈날까지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관사인 부산광역시과학협회는 블록체인의 기술력은 다양한 채널로 사용할 수 있고 여러 산업군과 융·복합할 수 있으며, 이번 블록체인엑스포에서 다양한 산업군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과학협회 개요

부산광역시과학협회는 4차산업에 발맞추어 과학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과학발전환경개선 등 과학인이 연구에 몰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발명가 발굴 등 풍성한 대한민국 과학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는 단체이다. 과학인과 대중이 서로 소통하는 장으로 거듭남과 동시에 국내 과학산업과 과학인이 더욱 성장하는 초석이 되도록 저희 단체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2018 블록체인엑스포: http://bcek.kr

 

* 위 기사는 부산광역시과학협회에서 배포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더코인즈@bccp.publishdemo.com

닫기